브랜드를 만나다

관리하는 남자, 그루밍 시대의 그루답터가 되다.

2019.02.20

안발라도 괜찮아, 로션 하나만 발라도 괜찮던걸? 관리하기 귀찮다며 올인원 제품만 찾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눈에 띄게 '꾸민' 티는 안나지만 주변사람들의 외모 변화를 느끼기 시작했다면, 그건 그 사람이 그루밍을 시작했다는 신호입니다.
여자들이 깔끔한 인상의 관리하는 남자를 좋아하게 되는 건 어쩌면 당연한 변화인지도 모릅니다. 변화를 따라가고 싶다면, 그루답터가 되고싶다면? 에디터가 선택한 뷰티템들을 장바구니에 담아 그루밍 고속열차에 탑승해보세요.

Step1. 기초부터 탄탄하게

그루펜
그루펜
피부변화의 시작, 미백과 보습으로 깔끔한 인상 만들기

뭐든지 척척 잘해낼 것 같은 신뢰감을 주는 첫인상에서 가장 중요한 건?
깔끔한 인상! 깔끔한 인상을 만드는 그 첫 번째 스텝은 바로 피부관리입니다.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톤에 건조해서 하얗게 뜬 피부라면 미백과 보습부터 시작해야죠!
알코올이나 물 섞인 남자 스킨은 이제 그만! 정제수 무첨가 노니 스킨으로 하얗게 뜬 피부를 정돈하고, 끈적임 없이 4가지 기능을 담은 포인원 크림으로 환한 피부를 완성하세요. 톤업 선젤로 한톤 더 밝혀 화룡정점을 찍으면 스킨케어 완성.

Step2. 품위와 멋을 말하다

그루펜
그루펜
손끝으로 만드는 품위, 남자의 변신은 유죄인가

미용실에서 만져준 머리, 다음날 그대로 안 된다는 건 만국 공통의 진리.
왁스로도 해결 안되는 옆머리는 내가 원하는 만큼 다운펌으로 눌러주고 스타일링이 쉬운 해수 포마드 왁스와 해수 스프레이로 마무리 해 보세요. 해수 포마드의 은은향 바다향이 향수 대신 좋은 향기가 나게 만들어 줄 겁니다.

Step3. 그루밍을 시작하라

그루펜
그루펜
그루펜
아이돌 같은 피부, 뷰티가 아닌 그루밍이다

Step1,2가 준비되었다면 이젠 이성을 만나러 나갈 때입니다. 하얗게 뜬 혈색 없는 입술과 그대로 드러난 피부 잡티, 모나리자 눈썹으로 이성과 얼굴을 맞대기 창피하다고요? 코앞에서도 티 안나는 커버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간편하게 바르고 원하는 곳에 바를 수 있는 핸섬 커버 스틱과 발색량과 보습량을 조절할 수 있는 핸섬 립밤, 그리고 3일간 지속되는 삼지창 핸섬 아이브로우만 있다면 장기간 여행도 문제 없습니다.

Step4. 두피까지 케어해야

그루펜
머리숱이 적다면 스타일링이 무슨 소용 있겠어요.

스킨케어, 헤어 스타일링, 그루밍까지 끝내셨는데, 머리숱이 적으시다고요?
유전인지 탈모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관리하느냐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어요. 근본부터 관리하는 깨끗한 두피 케어, 오늘부터는 성분까지 깨끗한 물 샴푸로 관리 해 보세요. 에디터가 추천하는 루트부스터 스페셜 에디션이라면 자신감이 생겨날 거예요. 스타일링제를 깨끗하게 씻어내는 쿨한 샴푸, 리무버 샴푸와 손톱으로 인한 두피 자극을 줄여주는 두피브러쉬도 만나보세요.

Shop This Magazine

최근 본History已??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
    품절일 때 대신 구매하면 좋은 상품을 모았어요! The product is currently sold out! You might also like 收集了?????的??好的商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