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만나다

샤넬 COCO CRUSH

2018.11.07

샤넬 COCO CRUSH 팔찌

나의 단 한 가지 규칙, More is more

샤넬 COCO CRUSH 팔찌

샤넬 화인 주얼리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줄 COCO CRUSH 컬렉션을 선보인다. 샤넬 하우스의 상징적인 모티브인 퀄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COCO CRUSH 팔찌는 옐로우 골드, 베이지 골드 또는 화이트 골드, 그리고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져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배우이자 샤넬 하우스의 앰배서더, 키이라 나이틀리(Keira Knightley)가 알려주는 COCO CRUSH 팔찌를 연출하는 단 한가지 규칙은 ‘More is more.’ 손목에 여러 개의 팔찌를 레이어링하여 섬세하고 우아한 느낌부터 대담한 연출까지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샤넬 COCO CRUSH 반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유롭게 믹스앤매치

샤넬 COCO CRUSH 반지

그녀가 알려주는 또 다른 팁. COCO CRUSH 반지는 무엇보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착용했을 때 가장 아름답다고 말한다. 다양한 두께와 디자인으로 선보여져 원하는 손가락에 자유롭게 믹스앤매치가 가능하다. 샤넬만의 스타일리시한 퀄트 패턴은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주는 한편, 다이아몬드의 파베 세팅은 우아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샤넬 COCO CRUSH 목걸이

DEFINE YOUR CRUSH

샤넬 COCO CRUSH 팔찌

키이라 나이틀리(Keira Knightley)에게 COCO CRUSH 목걸이는 ‘나만의 스타일’이 무엇인지 정의(Define)해주는, 완벽한 실루엣을 완성하는 아이템이다. 옐로우 골드, 베이지 골드 또는 화이트 골드와 다채로운 다이아몬드의 광채가 어우러져 가장 아름다우면서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함 사이로 과감한 시도와 컨템포래리한 감각이 느껴지는 COCO CRUSH 컬렉션은 샤넬 화인 주얼리를 차별화시키는 근본적 가치인 모던함과 정교한 세련미를 유감없이 표현한다.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신세계 본점, 강남점, 센텀 시티점에서 E-Reservation 서비스를 통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예약은 chanel-cococrush.co.kr 에서 가능하다.

최근 본0

    My 클립 위로
    대체상품-품절일 때 대신 구매하면 좋은 상품을 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