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SSG

선물하는 진심에 품격을 더하다

정담

2018.09.06
정담

눈에 보이는 정성.

명절같이 특별한 날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SSG.COM의 기프트 브랜드 '정담'을 소개합니다. 우리가 흔히 '감동적이다' 라고 칭하는 선물의 특징은 정성이 많이 들어간 선물들입니다. SSG.COM은 그 감동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선물상품을 '정담' 이라는 브랜드로 정성스레 포장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정담
[정담 브랜드 컨셉 :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고객의 진심을 전달한다]
정담
[정담 샘플 사진]
※상품의 특성에 따라 외부 포장 방법이 상이합니다. 상품별 자세한 포장방법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선물의 정성은 무엇보다 디테일에서 전달됩니다. 보내는 이의 마음과 배려가 담긴 천 포장재, 감성을 자극하는 종이 질감, 신뢰를 주는 인장마크, 진정성이 느껴지는 카드 등 여러 작은 요소들이 모여 큰 감동을 자아냅니다. 로고부터 포장재까지 '진심' 이라는 일관성을 가져야 하는 것은 이 때문입니다.

정담, 그 의미.

국어사전에서 정담(情談)은 '정답게 주고 받는 이야기' 혹은 '마음에서 우러나는 진정한 이야기' 를 뜻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전적 의미를 브랜드 가치에 담았습니다. 가족, 친구와 정답게 주고 받는 이야기처럼, SSG.COM 정담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정성과 마음이 담긴 선물을 의미합니다. 정담은 마음과 마음을 잇는 매개체가 될 것입니다. 정담은 감사함이고 정성이며 진심입니다.

정담은 이렇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정담은 '정성을 눈에 보이게 하다.' 라는 컨셉으로 시작하였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간결한 디자인, 좋은 소재의 선택으로, 선물의 기본에 충실하게 디자인했습니다. 정담의 디자인 요소를 소개해드립니다.

로고타입

정담
[정담 로고 가로형 타입]

정담의 로고는 정성스레 쓴 붓글씨 느낌을 닮기 위해 궁서체 타입을 사용합니다. 한획 한획의 진지함이 진심을 더해주면서도, 잘 정제되어 또박 또박 마음에 와닿습니다. '정'과 '담' 사이의 여백은 선물하는 이의 진심이 담기는 공간을 의미합니다.

인장마크

정담
[정담의 낙관 인장]

믿을 수 있는 상품임을 증명한다는 의미로 한자표기(情談)의 인장마크를 사용합니다. 인장마크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임을 직관적으로 느끼게 해줍니다.

정담
[로고와 낙관 인장 조합형]

감사카드

정담

선물과 함께 받는 카드는 얼마나 감동스러운가요. 그 감동의 깊이를 알기에, 정담의 전 상품은 감사카드와 함께 전달됩니다. 말로는 미처 다 하지 못한 마음을 소중히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스티커

정담

정갈한 한지 느낌의 스티커는 선물의 품격을 더해줍니다.

보자기와 라벨태그

정담

포장재에서도 진심이 전해질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천 소재를 사용하여 따뜻함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감동을 더했습니다. 또한 찢어버리는 종이와 달리 한번 더 활용할 수 있는 배려를 담았습니다. 천의 종류는 광목으로 목화에서 실을 뽑아 베를 짠 후 삶는 작업을 반복하여 형광, 표백 처리를 하지 않는 자연가공한 원단입니다.

패턴

정담

정담은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는 끈이고, 그들을 묶어주는 매듭입니다. 그 매듭을 그래픽 모티프로 사용하여 정담의 패턴이 완성되었습니다.

정담
[매듭의 구성으로 만들어진 정담 패턴 5종]

마음을 담아 소중히 전합니다.

정담

정담은 선물의 종류에 따라 보냉백, 부직포백, 쇼핑백 등 여러 옵션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을 보내고 싶은날, 정담을 통해 감사와 진심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최근 본0

    My 클립 위로
    대체상품-품절일 때 대신 구매하면 좋은 상품을 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