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만나다

SBS 드라마 스페셜 '질투의 화신’

JESTINA RED와 공효진의 콜라보 주얼리 출시

2016.09.23

SBS 드라마 스페셜 ‘질투의 화신’

JESTINA RED와 공효진 콜라보 주얼리 출시

제이에스티나 레드 주얼리의 새로운 라인 'edit de hyo'(에딧 드 효)

edit de hyo(에딧 드 효) 라인은 배우 공효진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디자인으로 꽃, 원석 등과 같은 자연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모티브에 특별한 가공을 거치지 않고 오로지 그녀만의 컬러풀한 감성을 통해 재조합, 편집하여 컬러풀하고 유니크한 매력이 특징인 주얼리 입니다.

공효진이 사랑하는 ‘꽃’

FLEUR JEWELRY

SBS 드라마 스페셜 ‘질투의 화신’ 포스터 속 공효진 착용 쥬얼리

공효진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에딧 드 효의 플라워 컬렉션 입니다. 트렌드로 제시되는 '자연에 대한 경외감'을 바탕으로 하여 공효진이 사랑하는 심플한 '꽃'의 이미지를 모던 빈티지 스타일의 모티브로 재해석 표현한 라인입니다.

공효진의 추천

HOOP Collection

SBS 드라마 스페셜 ‘질투의 화신’ 제작 발표회 공효진 착용 쥬얼리

공효진이 이번 시즌 추천하는 트렌드 후프 컬렉션으로 과감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깔끔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주얼리 라인입니다. 이어링 하나만으로 어떤 룩에도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질투의 화신’ 드라마 속 화제의 아이템

Eventuel EDIT DE HYO

SBS 드라마 스페셜 ‘질투의 화신’ 드라마 속 공효진 착용 쥬얼리

주요 트렌드로 제시 되고 있는 유기적인 형태의 미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불규칙한 라인의 터키석(합성석)이 내추럴한 감성을 더해 줍니다. 불규칙 스톤이 컨셉인 제품으로 스톤 형태나 무늬가 동일하지 않는 것이 매력 포인트 입니다.

공효진의 데일리 아이템

PIMKY RING

SBS 드라마 스페셜 '질투의 화신' 1회부터 매회 노출 중인 공효진 애끼반지

3부 사이즈의 지르코니아 스톤이 360도 방향 세팅 되어 볼륨과 화려함을 강조하는 핑키링 디자인 입니다. 새끼손가락에 착용하는 반지는 '새로운 기회'를 상징합니다. 볼륨과 화려함을 강조시킨 핑키링은 당신에게 더욱 빛나는 반짝임을 선물합니다.

어떤 아이템이 가장 맘에 드시나요?

댓글 입력
0/200자
어떤 아이템이 가장 맘에 드시나요?
댓글 아이디 작성일

최근 본History已浏览0

    My 클립 위로
    1: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
    품절일 때 대신 구매하면 좋은 상품을 모았어요! The product is currently sold out! You might also like 收集了断货时购买的话很好的商品!